본문 바로가기
일상

MBTI 궁합 TEST

by 강냉리뷰 2021. 12. 4.
반응형

MBTI TEST

MBTI 궁합의 주제로 다루어 보았습니다. 너무 민감하게 보시진 마시고 결국 연애는 본인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있다고 생각하고요.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MBTI의 성격유형으로 본인과 상대방이 성격과 궁합은 잘 맞는지 궁금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조금이나마 준비했으니 참고 바라며, 재밌게 읽어 주셨으면 감사합니다.

 

 

 

1. MBTI 유형별 연인에게 원하는 것

각자 생각이 틀리다 보니 잦은 다툼도 생기게 되는데요. 좀 더 좋은 관계로 발전하기 위해서 준비해봤습니다. 연인관계에서 요즘 소홀해진 부분이 많다면,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도 계획 잘 세우시고 연인들의 마음을 조금 알아보는 것도 좋은 거 같습니다. 이미지 참고하시면 됩니다.

 

MBTI 연인에게 원하는 것

 

2. 성격 궁합 차트

어디까지나 지표이고, 통계적인 부분이지 굳게 믿으시는 건 좋지 않을 거 같습니다. 서로 성향에 따라 잘 맞는 부분도 있지만 어디까지나 잘 맞지 않는 부분도 많은데요. 연인관계는 서로 어떻게 행동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재미로 보는 차트 참고하세요.

궁합 차트

 

 

3. 한국인들이 가장 많은 MBTI유형

1위 ISTJ 25%, 2위 ESTJ 15%, 3위 ISTP 9%, 4위 ISFJ 8%, 5위 ISFP 7%,

6위 ESTP 6%, 7위 ESTP 5%, 8위 ENFP 4%, 9위 INTP 3%, 10위 INFJ 2%,

10위 ENTP 2%, 10위 ENTJ 2%, 11위 ENFJ 1%

 

MBTI 한국인 비율

 

 

4. MBTI 성격별 캐릭터

마지막으로 재미로 보는 MBTI별 캐릭터 유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소소하게 웃고 가시면 됩니다.

성격별 캐릭터

 

반응형

댓글